힘펠이 전국 대리점주를 초청해 ‘2024 힘펠 대리점 동반성장 간담회’를 개최했다./힘펠 제공
힘펠이 전국 대리점주를 초청해 ‘2024 힘펠 대리점 동반성장 간담회’를 개최했다./힘펠 제공

[투데이에너지 이성중 기자]?환기시스템 전문기업 힘펠이 24일 화성 푸르미르 호텔에서 ‘2024 힘펠 대리점 동반성장 간담회’를 개최했다.

힘펠 대리점 간담회는 매년 전국 대리점주를 초청해 실적 및 사업방향을 공유하고 우수 대리점을 시상하는 자리이다. 올해는 대리점 100여곳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‘화합, 신뢰, 상생’의 주제로 진행됐다.

행사는 Δ 2023년 실적 및 2024년 영업 정책 발표 Δ우수 대리점 포상 Δ우수 대리점 성공사례 및 전략 발표 Δ환기 교육 Δ제품 교육 Δ렌탈 운영 현황 발표 순으로 이뤄졌다.

우수 대리점 포상은 매출과 전년 대비 성장률 기준으로 평가됐으며 스위치온 외 6곳이 선정됐다. 이 외에도 제로에너지건축물(ZEB, Zero Energy Building)에 대한 환기 제어 및 제품 교육 등을 실시했다.

힘펠 우수파트너사로 선정된 김형민 스위치온 대표는 “지난해 매출 성장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수상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”며 “스위치온은 힘펠의 신제품에 적극 관심을 갖고 내년 더 높은 성장률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플랫폼 및 채널을 활용해 바이럴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계획”이라고 밝혔다.

김정환 힘펠 대표는 “이번 간담회는 힘펠의 사업 방향과 영업 성공 전략을 공유하여 대리점과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뜻깊은 자리였다”며 “앞으로도 이 같은 영업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전국 대리점의 상생 발전을 도모해 나갈 것”이라고 밝혔다.


출처. 투데이에너지